25일 방송인 이정수가 순천 팔마중학교에서 재능기부를 통해 토크콘서트 강단에 선다. '절대 포기하지마라, 너의 꿈을가져라'는 슬로건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자 기획된 이번 재능기부 토크콘서트는 지난 11일 순천 남산중학교를 시작으로 이번 순천 팔마중학교에서 두 번째 콘서트를 맞이한다.
이번 토크콘서트의 분위기메이커로 나서는 이정수는 본인만이 가지고 있는 공연 프로그램인 '놀이콘서트'를 준비해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수의 놀이콘서트는 진행자의 일방적인 공연이 아닌 관객들의 직접적인 참여와 적극적인 게임 플레이를 통한 쌍방향 진행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이정수는 올해 다시서기센터의 홍보대사, 플랜코리아 홍보대사로 발탁되면서 재능기부를 통한 각종 자선행사를 진행해왔다. 특히 다시서기센터의 자활인들을 대상으로한 놀이콘서트와, 지난 7월말 필리핀 태풍 하이옌의 피해지역인 타클로반에 방문하여 아이들을 대상으로 깜짝 놀이콘서트를 펼친바 있다.
이정수는 '제가 제일 잘할 수 있고 자신 있는 놀이로 웃음을 전달해주고 싶다.' 이어 '나를 필요로 하고 도움이 되는 일이라면 어디든지 가서 웃음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순천 재능기부 토크콘서트는 팔마중학교에 이어 순천 승평중학교, 순천 향림중학교, 순천 신흥중학교, 순천 동산여자중학교를 순서로 이어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