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횡무진' 신아영, 헤어 제품 모델 발탁…광고 러브콜 러시

기사입력 2015-10-15 09:38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활발한 활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신아영이 헤어까페 이데아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신아영의 소속사 여울엔터테인먼트는 15일 새롭게 런칭하는 곱슬헤어 전문 신개념 프렌차이즈 살롱 '헤어까페 이데아'의 첫 광고모델로 선정되어 CF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헤어까페 이데아의 정태복 부사장은 "신생 브랜드에 적합한 모델로 신선하고 지적이면서 밝고 건강한 신아영의 이미지가 헤어까페 이데아의 대표 모델로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최근 예능과 각종 프로그램의 MC를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아영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고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신아영은 하버드대학교 역사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지난 2014년 1월 SBS 스포츠에 입사해 '스포츠센터'와 'EPL리뷰'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SBS스포츠의 간판 아나운서로 떠올랐다. 특히 아버지가 신제윤 금융위원장인 것으로 알려져 '엄친아 아나운서'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1월 스포츠 외의 다양한 일을 하고 싶다고 밝히며 SBS스포츠에서 퇴사했다. 예능 프로그램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SBS '더 레이서'에서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주며 MC 및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smlee0326@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