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테이의 꿈꾸라' 새 코너 첫 게스트

기사입력 2015-11-20 12:51


이성경 <사진=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배우 이성경이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를 찾는다.

20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의 새 코너 '레드카펫'에는 이성경이 출연해, 모델겸 배우로 살아가는 그녀의 이야기를 둘려 줄 예정이다.

2014년 데뷔한 이성경은 올초 MBC드라마 '여왕의 꽃'에 주연급으로 전격 캐스팅되며 급 부상했고,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노래실력을 뽐내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이성경은 이날 방송에서 '꿈꾸라 청취자를 위한 노래'를 직접 선곡하며, 청취자들에게 뜻깊은 음악 선물을 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레드카펫은 배우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는 코너다. 첫 주인공인 이성경은 차세대 배우로, 어디에서도 들어보지 못 한 그녀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첫 게스트인 이성경을 위해 DJ 테이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선물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ran61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