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마리텔' 기미작가에 "모델에도 미모 안 밀려, 키만 좀..." 폭소
백종원, '마리텔' 기미작가에 "모델에도 미모 안 밀려, 키만 좀..." 폭소
'마리텔' 기미작가에 모델 등장에 황급히 자리를 피했다.
백종원은 6일 '다음TV팟'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 후반전 메뉴 죽이는 것을 준비했다.
이날 반죽을 만들던 중 백종원은 "기미작가님 들어와라. 매일 먹기만 하는게 아니라 이런 것도 해야한다"라며 "기미작가님이 반죽을 만드는 동안 나는 다른 것을 할 거다"라고 기미작가를 불렀다.
이때 한혜연의 방에 있던 남녀모델이 백주부 방에 들어왔고, "기미모델이다"라며 인사했다. 키 큰 모델들의 등장에 기미작가는 황급히 옆자리를 피했다.
백종원은 "기미작가님 미모는 전혀 안밀린다. 도망가지 마라. 키는 좀 밀린다"라며 "양쪽이 비정상인거다. 요새 사람들은 크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을 안겼다.
한편 이날 김구라의 '트루 예능 스토리', 한혜연의 '너나 잘 입으세요', 이말년의 '웹툰 인생 외길', 백종원의 '고급진 레시피', 김동현의 '내일은 챔피언'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본 방송은 1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