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개리, 설현 '부비부비'에 심쿵해?

기사입력 2015-12-17 14:10


사진=SBS '런닝맨'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개리와 AOA 설현이 부비부비 춤을 추며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자아냈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10년 전 추억의 예능 프로그램 'X맨'과 현재 대세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콜라보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X맨' 원년멤버인 이종수, 앤디, 채연, 이지현, 스테파니와 김정남이 출연하고, 또 이들에게 도전하는 2015년 NEW 'X맨' 멤버로 아이콘 바비·비아이, AOA 설현, 김지민이 출연한다.

특히 이날 요즘 대세인 설현이 등장하여 개리와 뜨거운 부비부비 춤을 선보여 남자 출연자들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개리에게는 부러움의 시선이 집중되었다.

설현과 춤을 추게 된 개리는 처음에는 당황하여 어색해했으나, 설현의 매력적인 춤사위가 계속되자 이내 긴장감을 풀고 치명적인 부비부비 춤을 설현과 함께 선보였다.

'런닝맨' 녹화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 설현과 개리의 부비부비 춤은 오는 20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