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금천구(구청장 차성수)가 국내 유일의 청소년을 위한 영어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선보인다. 오는 3월 3일(목) 오후 7시와 4일(금) 오후 3시/오후 7시 이틀간 금천구청 종합청사내 금나래아트홀. 만 19세 이하 학생판 '레미제라블' 영어 뮤지컬 공연은 국내에서 금천구가 유일하게 추진하는 프로젝트로 관내 청소년들이 원작 그대로 영어로 연습해 무대에 올린다. 3년 째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번 무대는 현재 블루스퀘어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레미제라블' 한국어 공연 주최사인 ㈜레미제라블코리아와 제작사 ㈜KCMI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1월 20일 청소년 배우들은 제작사의 초청으로 실제 '레미제라블' 출연 배우와 기술 감독을 만나는 등 무대 견학을 통해 이해를 넓힌 바 있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18세기 프랑스혁명 이후 부조리한 사회를 장발장이라는 인물의 일대기로 풀어낸 작품이다. 주인공 장발장과 경관 자베르의 대립, 청년 마리우스와 숙녀 코제트, 에포닌 간의 삼각관계 속에서 개인간의 갈등이 사회문제와 어떻게 연결되어 발전하는지를 보여주고 있다.
공연 관람은 무료, 기타 사항 문의는 금천구청 교육지원과(2627-2814).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