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백선생2' 이종혁 아들 준수-탁수 등장 "백선생 누구야"

기사입력 2016-03-22 22:09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집밥 백선생' 이종혁의 아들 탁수와 준수가 등장했다.

22일 오후 첫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2'에서는 '백선생' 백종원과 새롭게 합류한 네 제자 김국진, 이종혁, 장동민, 정준영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이종혁은 '달걀로 요리하라'는 백종원의 사전 테스트 미션을 받고 '달걀 품은 닭볶음탕'을 요리했다. 사전 테스트 요리 시식자로는 이종혁의 아들 탁수와 준수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준수는 닭볶음탕을 입에 넣자마자 기침을 했다. 그러나 이종혁은 굴하지 않고 "늘 이런 맛에 아이들에게 요리를 해주는 게 아닐까 싶다. 난 가정적이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준수는 고개를 저었다.

두 아들은 맛에 대해 "모르겠다", "싱겁다"고 말했지만, 이종혁은 끝까지 "아빠의 사랑을 넣었다"고 뻔뻔하게 행동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종혁은 "아빠가 백선생님한테 가서 많이 배울게"라고 말했고, 준수는 "백선생이 누구냐"며 여전히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폭소케 했다.

한편 '집밥 백선생2'는 누구나 집에서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생활 밀착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국진, 이종혁, 장동민, 정준영이 '백선생' 백종원의 새로운 제자로 참여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