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각 분야에서 활동하는 연예인들의 연기 도전기가 그려지는 iHQ K STAR 새 예능프로그램 '함부로 배우하게'가 오는 14일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그런 가운데 알고 보면 본방송에 더욱 빠져들게 될 시청 포인트를 짚어봤다.
연기 버라이어티 '함부로 배우하게'는 예능의 재미와 배움의 즐거움을 모두 담은 프로그램인 만큼 웃음과 진정성이 공존한다. 걸출한 입담을 자랑하는 허경환부터 럭비공 같은 매력의 차오루와 뱀뱀 등 본업이 배우가 아닌 멤버들의 고군분투기를 통해 꿀재미를, 연기 배우기에 푹 빠진 모습에선 색다른 매력까지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점점 성장해 갈 출연진들의 연기력을 지켜볼 수 있다는 것이 세 번째 시청 포인트다. 출연진들이 멘토의 트레이닝을 통해 제 2의 꿈에 도전하고 실현해 나갈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뿌듯함과 동시에 새로운 자극제가 될 전망. 이에 이들이 매회 생명력 넘치는 연기를 보여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iHQ K STAR 새 예능프로그램 '함부로 배우하게'는 허경환, 신봉선, 피에스타 차오루, 갓세븐 뱀뱀, 웹툰작가 박태준, 박잎선, 장영민이 연기에 대한 욕망을 분출시키고 연기에 직접 도전하는 리얼 유쾌 도전기로 내일(14일) 밤 8시 30분에 1회가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