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 퍼스널 메이크업 완성하는 갱스 뷰티 브러쉬 출시

기사입력 2016-06-13 09:33


[스포츠조선 최정윤 인턴기자] 식스틴브랜드(대표 조성아)가 갱스 뷰티 브러쉬 6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갱스 뷰티 브러쉬 6종은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디테일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용도에 최적화된 커팅과 부드러운 저자극 모 재질이 섬세한 터치로 정교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사진제공=식스틴브랜드
메인 제품인 갱스 뷰티 브러쉬는 페인트 붓에서 착안해 디자인한 플랫형 파운데이션 브러쉬다. 얼굴 모든 각도에 닿는 유(U)자 커팅이 콧 볼, 눈 밑, 입가 등 굴곡진 부분까지 빈틈 없이 커버한다. 크림, 리퀴드 등 다양한 제형의 베이스를 소화해 수분크림이나 팩을 바를 때도 보다 촘촘한 발림성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눈가 베이스 컬러 효과에는 갱스 뷰티 브러쉬 L 섀도우, 윤곽 섀딩이나 그라데이션 연출에는 갱스 뷰티 브러쉬 S 섀도우,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에는 갱스 뷰티 브러쉬 스머지, 눈썹 정돈에는 갱스 뷰티 브러쉬 브로우, 정교한 드로잉으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갱스 뷰티 브러쉬 라이너가 있다. 각각 단품 또는 5종 구성의 갱스 뷰티 브러쉬 키트로 구입 가능하다.

CSA 코스믹의 식스틴 브랜드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내 멋대로 내 맘대로 갱스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