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여름철 건강 두피케어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2016-06-13 12:05


사진제공=르네휘테르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 여름 맞이 건강한 두피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두피 스케일링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하루 5분 아스테라 두피 스케일링 세럼으로 손쉽게 건강한 여름 두피를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온 다습한 여름에는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에도 땀과 피지가 쉽게 쌓이지만 눈으로 확인이 어려워 관리를 소홀히 하기 쉽다. 특히 여름철에는 높은 기온으로 인해 과도한 땀과 피지로 기름진 두피, 정수리의 불쾌한 냄새와 두피 끈적임과 같이 각종 불쾌한 상황을 자주 맞이하게 된다. 문제는, 땀과 피지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은 두피를 장기간 방치하면 헤어가 자라는 모공에 염증을 유발할 수 있고 이는 자연스럽게 건강한 헤어의 성장을 방해하여 장기적으로는 탈모의 원인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다. 이와 같은 여름두피문제 해결은 두피 스케일링으로부터 시작한다.

르네휘테르에서 공개한 이번 영상은 각종 여름 두피 문제를 두피 스케일링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으며, 비싼 비용과 전문가의 손길을 빌리지 않아도 집에서 샴푸 전 단 5분 사용만으로도 가능하다고 제안하고 있다. 15초와 60초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 영상은, 여름철 두피고민과 함께 올바른 두피 스케일링 제품 사용 방법을 함께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영상에서 소개된 아스테라 두피 스케일링 세럼은 딥 클렌징 뿐만 아니라 붉어짐, 따가움과 뾰루지 등 여름 두피에 나타나는 두피 트러블을 즉각적으로 잠재울 수 있다. 아스테라 두피 스케일링 세럼은 아스테라세아 추출물, 민트, 유칼립투스와 콜드 에센셜 오일 듀오를 함유해 두피에 청량감과 즉각적인 진정, 딥클렌징 효과를 선사하여 편안하고 건강한 두피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아스테라 두피 스케일링 세럼의 핵심 원료인 아스테라세아 추출물은 고대 북미 인디언들이 뱀에게 물렸을 때 해독제로 사용한 허브로, 뛰어난 항염 효과를 자랑한다.

르네휘테르가 공개한 이번 영상은 유투브, 르네휘테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이한나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인턴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