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이을 두번째 영화 속 패셔니스타.."이병헌 vs 하정우"

기사입력 2016-11-10 10:31


사진=셀럽스픽 네이버 포스트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종현 기자] 스크린 속 최고의 패셔니스타는 누구일까.

네이버 패션&뷰티와 모바일 매거진 셀럽스픽이 함께하는 2016 패셔니스타 어워즈가 공개됐다. 작년 지드래곤, 고준희, 유아인 등 수 많은 패셔니스타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패셔니스타 어워즈가 새로운 후보로 돌아온 것이다.

총 10개 부문에서 진행되는 2016 패셔니스타 어워즈는 10월 19일 이성경, 크리스탈, 이동휘 등 스타일리쉬한 일상 패션을 선보인 리얼 웨이 부문을 공개하며 막을 올렸다. 이어 뷰티,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다양한 부문을 순차적으로 공개해왔다.


사진=셀럽스픽 네이버 포스트
이번에 공개된 패셔니스타 어워즈 영화 부문은 완벽한 패션으로 영화 속 캐릭터와 작품에 대한 몰입감을 높여준 인물들이 후보에 올랐다. 단순히 패션이 멋있는 인물들 보단 시대, 캐릭터, 상황에 맞는 패션으로 작품의 질을 올려준 패셔니스타를 선정한 것.

영화 부문의 후보는 '내부자들'과 '매그니피센트7'에 출연한 이병헌, '아가씨'의 김민희, '브리짓존스의 베이비'의 콜린 퍼스 등 남녀노소 국적을 불문하고 다양한 후보들이 올랐다. 영화부문 후보들의 출연작 역시 장르, 시대 등 서로 상이해 쉽게 우승자가 점쳐지지 않는 부문이기도 하다.


사진=셀럽스픽 네이버 포스트
작년 패셔니스타 어워즈 영화부문 수상자는 바로 영화 '베테랑'에서 카리스마있는 악역 조태호를 보여준 배우 유아인. 작년 36회 청룡영화상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한 그는 영화상 방문 당시 패셔니스타 어워즈 수상에 대한 소감 인터뷰를 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네이버 패션&뷰티와 모바일 매거진 셀럽스픽이 함께하는 2016 패셔니스타 어워즈는 10월 20일 부터 약 한달간 진행된다. 투표는 셀럽스픽 네이버 포스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overma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