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릭, 골프웨어 장 미쉘 바스키아 2017 F/W 광고 비주얼 공개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09-14 15:51


사진=장 미쉘 바스키아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14일 CJ오쇼핑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골프웨어 장 미쉘 바스키아가 모델 에릭과 함께한 2017 F/W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에릭은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해 시선을 모은다.

장 미쉘 바스키아의 플레이 웨어 올라운드 셋업은 재킷, 패딩 베스트, 니트, 팬츠의 4종 세트로 구성된다. 대표 아이템인 고 사양 3L 재킷은 올가을부터 초겨울까지 필드에서는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패딩 베스트는 독일 168년 역사의 프라우덴버그사의 친환경 충전재를 사용,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앞, 뒷면 모두 활용 가능한 리버서블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광고 비주얼 속 에릭이 선보인
장 미쉘 바스키아의 플레이 웨어 올라운드 셋업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다. 극강의 퍼포먼스 라인으로 완벽 방수 기능, 보온성을 더했다.


오는 16일 오전 10시 20분 CJ오쇼핑에서 론칭되며 CJ 몰(CJmall)에서 방송 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골프 기어 전문 브랜드 볼빅(volvik)과 콜라보 한 장 미쉘 바스키아 골프 볼 세트를 미리 주문한 고객과 방송 주문 고객들 중 100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해보길 바란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