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로맨틱 싱어송라이터' 에릭남이 오랜만의 신곡 발매를 확정 지으며 팬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사할 예정이다.
CJ E&M 측은 14일 오전, 에릭남이 오는 27일 오후 6시 새 싱글 '놓지마(Hold Me)'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잔잔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담은 분위기의 곡이 될 예정으로, 에릭남만의 로맨틱하고 감미로운 음색 및 감성과 어우러져 유난히 추운 올 겨울을 포근하게 감싸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레드벨벳 웬디와의 콜라보레이션곡 '봄인가 봐(Spring Love)', 소미와 함께한 '유후(You, Who?)', 치즈와 함께한 리메이크 프로젝트 'Perhaps Love (사랑인가요)' 등 다양한 듀엣곡들로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듀엣 장인'으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에릭남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들을 통해 다정다감한 면모와 자연스러운 매너로 뜨거운 인기와 함께 '국민 남친'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으며, '1가정 1에릭남', '에릭남 부족국가' 등의 유행어를 탄생시키는 등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에릭남의 로맨틱한 감성이 담긴 신곡 '놓지마'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신곡과 관련된 정보는 공식 SNS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