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신곡 '왓 이즈 러브? (What is Love?)'로 음원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는 물론 음원 차트 1위까지 휩쓴 '기록 브레이커' 트와이스와 '한밤'이 만났다.
막내 쯔위와 채영이 올해 스무 살이 되면서 멤버 모두 20대가 된 트와이스가 '왓 이즈 러브?'로 들려줄 사랑 이야기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트와이스는 인터뷰에서 '왓 이즈 러브?' 속 멤버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에 격한 공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트와이스가 궁금한 사랑은 무엇인지 '한밤'에서 공개한다. 
한편, 신곡 준비로 바빴을 트와이스를 위해 '한밤'이 특별히 한우 파티를 준비했다. 가리지 않고 다 잘 먹는다는 트와이스가 이번에 '한우 먹방'을 제대로 선보였다. 그러던 중 한우를 맛있게 먹던 트와이스가 '한밤' 제작진들이 몰래 준비한 이벤트에 화들짝 놀랐다는데, 나연은 이에 "What is Love는 한밤입니다!"라는 고백으로 화답하며 제작진들의 마음을 녹아내리게 했다. 앉아 있던 정연을 벌떡 일으켜 세우기까지 한 이벤트는 과연 무엇이었을까?
이 외에도 지효의 영화 '러브레터'속 명장면 열연과 다현의 생존을 위한 처절한(?) 일본어 실력까지도 만나볼 수 있는 '본격연예 한밤'은 오늘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