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지난 11일, 2년 만의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음악적 변신에 성공한 에릭남이 '무한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CJ E&M 측은 17일 정오, 에릭남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지난 11일 발매된 미니앨범 '어니스틀리(Honestly)'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 'BEHIND THE SCENES'를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에릭남이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대를 받으며 멕시코로 입국하는 모습부터 진지하게 뮤직비디오를 찍고 있는 모습,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장난기 가득한 모습 등 섹시함과 귀여움을 넘나 드는 다양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해당 영상은 지난 11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열린 팬 쇼케이스를 위해 특별 제작된 영상으로, 영상이 상영된 후 영상 정식 공개를 원하는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정식으로 공개되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Honestly'는 발매 직후 애플 뮤직 전체 장르 차트 10위 및 팝 앨범 차트 7위를 기록했고,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 10위권에 수록곡 전곡이 랭크되었으며,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영국 트렌딩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타이틀곡 '솔직히 (Honestly...)'는 연인과의 이별을 고민하고 있는 한 남자의 솔직한 속마음을 노래하는 곡으로, 그 동안 에릭남이 선보여왔던 스윗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이야기로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수록곡 'Potion'은 스페니쉬 기타 베이스가 돋보이는 라틴 장르의 곡으로,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작사를 맡고, 래퍼 우디고차일드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에 풍성한 매력을 더했다. 한편, 에릭남의 세 번째 미니앨범 'Honestly'의 음원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