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백아연(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오는 5월 19~20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디즈니 인 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백아연은 영화 '미녀와 야수'의 주제가 '뷰티 앤 더 비스트(Beauty and the Beast)'와 영화 '겨울왕국'의 '러브 이즈 언 오픈 도어(Love is an Open Door)'를 브로드웨이 출신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와 함께 호흡을 맞춰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백아연의 맑은 음색과 브로드웨이 뮤지컬 싱어들의 관록이 어우러질 무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디즈니 인 콘서트' 총괄 프로듀서 시어도어 리켓은 백아연이 부른 '라푼젤', '인어공주', '겨울왕국' OST 영상을 본 뒤 "디즈니 영화 속 주인공 같은 청아한 음색"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2012년 'K팝스타 시즌 1'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백아연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쏘쏘', '달콤한 빈말' 등을 연속 히트시키며 '음원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디즈니 인 콘서트'는 대형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애니메이션 영상과 함께 브로드웨이 뮤지컬 배우들로 구성된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가 노래하는 디즈니 공식 라이선스 프로덕션으로 미국, 영국 및 유럽, 일본, 홍콩, 대만 등 세계 유명 공연장들에서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1부는 '인어공주', '미녀와 야수', '모아나', '라이언 킹' 등 디즈니의 대표적인 명작 갈라 공연으로 진행되며 2부는 '겨울왕국' 하이라이트 무대를 선보인다.
5세(48개월) 이상 관람가, 가격 3만원~10만원.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