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2018년 단 하나의 독보적인 '비주얼버스터' 탄생을 예고한 영화 '독전'이 강렬한 캐릭터들의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와 모션 포스터,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2일, 쉴 틈 없이 전개되는 스토리와 개성 있는 캐릭터, 스타일리시한 비주얼로 관객을 사로잡을 영화 '독전'이
캐릭터 포스터, 모션 포스터,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하며 비주얼버스터다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해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
한편 딩고 무비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독전'의 모션 포스터는 지난 4월 23일(월) 공개된 흑백포스터의 촬영 컷들로 제작, 재생을 멈출 수 없게 하는 독특한 형식과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들의 제각기 다른 개성이 담긴 모션 포스터는 특유의 영상 효과와 감각적인 음악이 스타일리시한 영화의 매력을 고스란히 압축하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독하고 강렬한 캐릭터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 영화 '독전'은 오는 5월, 극장가를 완벽하게 장악할 것이다.
|
캐릭터 포스터, 모션 포스터, 캐릭터 예고편를 공개하며 비주얼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독전'은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