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남매가 특별한 생일파티를 준비한다.
5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25회는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오남매는 동국 아빠의 생일을 맞이해 특별한 생일파티를 준비할 예정. 정성 가득한 오남매의 선물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오남매는 동국 아빠의 생일을 맞이해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했다. 아빠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똘똘 뭉친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모습은 모두를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다섯 아이들은 각자 마음을 담은 선물과 아빠를 위한 효도쿠폰 세트를 만들었다고 한다.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며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매우 대견했다는 전언이다.
경기를 마치고 집에 돌아오는 동국 아빠는 아이들이 집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을 전혀 몰랐다고. 과연 오남매가 야심차게 준비한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는 성공적이었을까. 동국 아빠의 반응은 어땠을까.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다섯 아이들과 함께해서 행복도 5배인 감동 가득한 생일파티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25회 5월 13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