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거기가어딘데' 차태현 "사막行, 안간다고 다른 출연자 알아보라고 했다"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5-29 14:35


KBS2 예능 '거기가 어딘데Œ'의 제작발표회가 29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열렸다. 차태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여의도=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

/2018.05.29/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차태현이 '거기가 어딘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차태현은 여의도 글래드호텔 지하1층 블룸A홀에서 열린 KBS2 새 예능 프로그램'거기가 어딘데Œ' 제작발표회에서 목적지가 사막이라는 걸 들었을 때 어떤 생각이 들었냐는 질문에 "전 분명히 싫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다른 놈 알아봐 다른데 가 라고 했다. 하지만 결국에 가게 됐다. 일단은 호진이가 하는 프로그램이니까 안할 수는 없는데 사막은 말도 안된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다행히 제가 추위보다는 더위를 덜 타서 견딜 수 있을거 같았다. 다른 멤버들하고도 굉장히 궁금했다. 어떤 그림이 나올까 싶어서 가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거기가 어딘데Œ'는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탐험중계방송'. 탐험대 4인방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이 오만의 아라비아 사막으로 첫 번째 탐험을 다녀와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1박2일'을 연출했던 유호진 PD 예능 연출 복귀작으로 오는 6월 1일 첫 방송 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