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호가 온라인 화제의 어린이와 똑같은 모습을 한 장면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6월 12일 첫 방송하는 XtvN '커버브라더스(연출 김세훈)'는 "갓띵작(갓명작)을 커버하라"는 테마 아래, 온라인 상의 화제 영상을 출연자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버해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
특히 첫 방송을 앞두고 조세호의 놀라운 커버가 예고되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조세호와 '뚠뚠이 아기 감기약 도전기' 의 주인공 어린이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사진이 공개된 것. '뚠뚠이 아기 감기약 도전기' 영상은 인도네시아 어린이가 감기약을 먹는 귀여운 모습이 담긴 것으로 온라인 상에서 급속도로 공유되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
조세호는 이 어린이를 똑같이 따라하기 위해 헤어부터 의상까지 열혈 분장에 임하는 것은 물론, 끊임없이 '뚠뚠이 아기 감기약 도전기' 영상을 반복 재생하며 디테일을 연습했다는 후문. 조세호의 커버 영상은 '커버브라더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준비 과정과 촬영 후일담 등 콘텐츠 제작 스토리가 TV로 방영되면서 온라인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 세계의 핫하고 재밌는 영상이 '예능 어벤져스' 유세윤, 조세호, 이진호, 블락비 피오 4인의 시선으로 다시 태어나는 과정은 오는 6월 12일(화) 밤 8시 XtvN '커버브라더스'에서 첫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