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퀸 오브 퀸' 소녀시대-Oh!GG(소녀시대-오!지지,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중독성 강한 신곡 '몰랐니 (Lil' Touch)'로 국내외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독보적인 클래스를 입증했다.
지난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소녀시대-Oh!GG의 신곡 '몰랐니 (Lil' Touch)'는 벅스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뮤직메이트 1위를 비롯해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2위, 멜론, 몽키3뮤직 3위 (오전 10시 기준) 등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올라,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번 타이틀 곡 '몰랐니 (Lil' Touch)'는 도입부부터 등장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리드미컬하고 다이내믹한 구성이 인상적인 업 템포의 팝 곡으로, 마치 술래잡기를 하듯이 쫓고 쫓기는 가사와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소녀시대-Oh!GG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한편, 소녀시대-Oh!GG의 남프랑스 '쉼표'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소녀포레스트'는 매주 월, 수, 금요일 오전 11시 네이버에서 공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오는 9월 8일 밤 11시 JTBC2 채널을 통해 TV 첫 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