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이 더욱 치열한 싸움을 시작할 2막 관전포인트를 공개, 어디로 튈지 모를 서바이벌 결과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 흥분게이지 99.9%, 폭발직전 신경전!
빌보드 제왕 DJ 칼리드(DJ Khaled)와의 작업으로 빌보드 진출 기회가 주어지는 달콤한 우승 혜택으로 인해 아티스트들의 무대는 매회 레전드를 갱신하고 있다. 힙합 팬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도끼는 물론, 아버지 스웨그(SWAG)로 감동을 선사하는 YDG(양동근), 뜻밖의 복병 리듬파워, 깔끔한 딕션의 괴물래퍼 비와이, 센 언니 투톱 제시와 치타까지 래퍼들의 쟁쟁한 능력이 빠짐없이 돋보이고 있는 것. 하지만 이 가운데 지난 주 2차 경연을 통해 YDG, 치타가 탈락의 위기에 놓이게 되며 과연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마지막에 웃게 될 승자는 누가 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예측불가 힙합 서바이벌의 묘미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은 다음 주 목요일(3월 7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5회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더불어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