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몬스터슈퍼리그', 인기 IP '핑크퐁 아기상어'와 콜라보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9-11-19 13:35



스마트스터디가 개발하고 네시삼십삼분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몬스터슈퍼리그'는 글로벌 인기 IP '핑크퐁 아기상어'와 콜라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유튜브 조회수 39억회를 기록하며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 IP의 아기상어, 엄마상어, 아빠상어, 할머니상어, 할아버지상어가 게임 내에서 수집 및 육성할 수 있는 캐릭터로 추가된다. 또 게임 내 '핑크퐁 아기상어'를 활용한 미션 및 수집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 5종은 '몬스터슈퍼리그'에 존재하는 5가지 속성인 불, 물, 나무, 빛, 어둠에 맞춰 각각의 고유한 속성을 지니게 된다. '빛' 속성인 아기상어는 19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되는 포획 페스티벌을 통해 수집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중에는 일정확률로 모험지역에서 '아기상어' 캐릭터가 출현해 누구에게나 포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른 캐릭터들은 '괴도 출현', '이벤트 페스티벌'과 같은 다양한 방식으로 유저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밖에 '몬스터슈퍼리그'는 19일 신규 PvE 콘텐츠인 '월드 보스'도 함께 선보였다. 모든 유저가 다함께 힘을 합쳐야하는 콘텐츠로, 성장 요소의 대부분을 마친 고레벨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동기를 부여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