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tvN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연출: 박현주)이 첫 방송된다.
'브레인 유랑단'이라는 태그에서 알 수 있듯 이번 시즌에 뇌섹남들은 지난 시즌과 달리 스튜디오를 벗어나 야외로 떠난다. 뇌섹남들은 자신들과 함께 문제를 풀 '일상의 천재들'을 구하고, 팀을 나눠 기상천외한 문제를 푸는 대결을 벌일 계획. 문제 대결에서 진 팀은 '남아공'(남아서 공부)를 해야 한다. 처음으로 야외로 떠나는 뇌섹남들의 모습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상황. 이에 더해 달라진 시대에 걸맞게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새로운 유형의 문제가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뇌섹남들과 합을 맞춰 문제를 풀 '일상의 천재들'!
기존 뇌섹남에 새롭게 더해지는 케미! 주우재-도티 합류!
이번 tvN '문제적 남자'에는 기존 뇌섹남이었던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은 물론, 방송인 주우재와 크리에이터 도티가 새롭게 합류한다는 것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배우, 가수 등에 이어 더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돌아온 것. 자칭 타칭 '문남 덕후' 주우재는 덕심으로 쌓인 문제풀이 실력을 선보이고 '초통령' 크리에이터이자 '소통왕' 도티는 서슴없는 소통으로 시민들과 호흡한다. 이들이 기존 뇌섹남들과 새롭게 만들어나갈 이번 시즌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tvN '문제적 남자'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