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입장]송하예 측 "음원 사재기 의혹? 사실무근…명예훼손 법적조치"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11-25 11:37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블락비 박경에 의해 '음원 사재기 가수'로 지목당한 가수 송하예 측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송하예의 소속사 더하기미디어는 25일 "24일 모 가수에 의해 제기된 송하예 음원 차트 사재기 의혹은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와 송하예는 해당 발언에 대해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관한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대응을 취할 것"이라며 "온라인 상의 논란에 정신적 피해를 입고 있다.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가 훼손된 것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강조했다.

또 "추후에도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 비방으로 밥적 대응 대상이 될 경우 선처와 합의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송하예 음원 사재기 의혹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입니다.

지난 24일 모 가수에 의해 제기된 당사 아티스트 관련 사재기 의혹에 대한 공식입장 전달 드립니다.


우선 거론된 송하예 관련 음원 차트 사재기 의혹에 관해서는 전혀 사실무근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와 송하예는 모 가수의 발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관해 법적절차에 따라 강경대응을 취할 것입니다.

현재 송하예는 온라인상에 지속되고 있는 논란에 의해 정신적인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사실무근인 발언으로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한 사실에 대해 깊이 유감을 표합니다.

추후에도 당사는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인 비방으로 인해 법적 대응 대상이 될 경우 선처와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소속 아티스트 송하예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팬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