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콘택트’ 이상민, 미래의 자녀에 영상편지…현실 발언에 폭소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9-12-01 08:57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이상민이 미래의 자녀에게 난데없는 '영상편지'를 띄웠다.

12월 2일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3MC 강호동, 이상민, 하하는 지난 시간의 주제였던 '어머니'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겼다. 그러던 중 하하는 3MC 중 유일하게 자녀가 없는 이상민에게 "형도 빨리 좋은 아버지가 돼 주세요"라고 말했다. 앞서 이상민은 "우리 아버지가 빨리 돌아가셨으니, 나는 정말 아이를 낳는다면 좋은 아빠가 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강호동과 하하는 "내친 김에 미래의 아들에게 영상편지를 한 번 띄워 봐라"라고 이상민에게 채근했다. 이에 이상민은 "아…내가? 그런데 딸 낳으면 어쩌지?"라고 말하다가 "낳긴 낳으려나 보네"라며 폭소했다. 그리고 "네가 성인이 될 때까지 열심히 살게"라고 황급히 영상 편지를 띄웠다.

하지만 그는 이어서 이상민다운 '현실 발언'을 덧붙였다. 강호동과 하하는 "이거야말로 '현실 영상편지'네요"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상민의 느닷없는 '미래의 자녀에게 보내는 영상편지'와, 이날도 심상치 않은 '눈맞춤 스터디'의 주제는 12월 2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채널A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tokkig@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