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세븐틴·박지훈·마마무·AOA·ITZY"…'설특집 아육대' 51팀 확정→16일 녹화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세븐틴부터 ITZY까지, '설특집 아육대'에 참여하는 51개 그룹 202명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측은 13일 "202명의 아이돌 모두가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모두의 땀과 열정이 빛날 수 있는 '아육대'"를 약속했다.
이번 '아육대'는 육상, 양궁, 씨름, 승부차기, 투구, e스포츠, 승마 총 7개 종목으로 치러진다. 메인 MC로는 전현무, 슈퍼주니어 이특, 트와이스 다현이 나선다.
여자 아이돌은 (여자)아이들을 비롯해 AOA, 아리아즈(ARIAZ), ITZY(있지), 공원소녀, 구구단, 네이처, 다이아, 로켓펀치, 마마무, 모모랜드, 세러데이, 써드아이, 에이프릴, 에이핑크, 오마이걸,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체리블렛, 퍼플백, 핑크판타지, 해시태그 등 총 22개 그룹 91명이 출연한다.
남자 아이돌은 에이비식스(AB6IX), 비디씨(BDC), JBJ95, NCT 드림, SF9, 골든차일드, 김재환, 뉴키드, 느와르, 더보이즈, 동키즈, 멋진녀석들, 몬스타엑스, 박지훈, 베리베리, 빅톤, 사우스클럽, 세븐어클락,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스펙트럼, 에이티즈, 엔플라잉, 온리원오브, 온앤오프, 원더나인, 원팀, 위인더존, 정세운, 청공소년, 하성운 등 29개 그룹, 111명이 출전한다.
'설특집 아육대'는 오는 16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녹화를 진행한다. 장소적 제약이 있는 일부 종목은 계획에 따라 추가로 치러진다. 2020년 1월 25, 26일 설 연휴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