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하정우X김남길 주연 '클로젯', 2020년 2월 개봉 확정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9-12-31 09:30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하정우, 김남길 주연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클로젯'(김광빈 감독, 영화사 월광·퍼펙트스톰필름 제작)이 2020년 2월 개봉을 확정, 새로운 미스터리를 예고하는 콘셉트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검증된 연기력의 두 배우 하정우, 김남길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클로젯'. 내년 2월 개봉을 확정 지은 '클로젯'은 "'살짝 열린 벽장 틈 사이로 누군가 쳐다보는 듯한 느낌을 받은 적이 있었다"라는 김광빈 감독의 오싹한 경험에서 출발한 영화다.

'클로젯'은 일상적인 공간인 벽장에 신선한 상상력을 결합시켜 새로운 미스터리의 탄생을 예고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벽장 문이 열리고, 아이가 사라졌다'라는 카피와 함께 열린 벽장 문 사이로 보이는 아이의 놀란 표정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열린 벽장 문 너머 어떤 비밀이 있을지, 아이는 과연 어디로 사라진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미스터리 한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하정우, 김남길, 허율 등이 가세했고 김광빈 감독의 첫 상업영화 데뷔작이다. 2020년 2월 개봉 예정.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