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의 레전드 미션 무대가 음원으로 발매된다.
지난 11일 방송된 '미스트롯2' 9회에서는 레전드들의 노래로 무대를 꾸미는 준결승 '레전드 미션'이 펼쳐졌다.
인형 같은 외모를 뽐내며 무대에 오른 홍지윤은 김용임의 '꽃바람'으로 반전 보이스를 선보였다. 작은 체구에서 상상할 수 없는 탄탄한 국악풍 발성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미스트롯2'는 방송 케이블TV VOD 프로그램에서 4주 연속 1위,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CONTENT POWER INDEX)에서 3주 연속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 종합 1위를 차지했다. 여전히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며 불변의 인기를 입증한 '미스트롯2'는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1020세대까지 사로잡은 '국민 트롯 예능'으로 새해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스트롯2' 음원은 지난 9일 기준 음원사이트 멜론 성인가요 차트 100곡 중 무려 24곡이나 차트에 진입해 일명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특히 홍지윤의 '배 띄워라'는 발매 직후 성인가요 차트에 5위로 진입하며 롱런 조짐과 함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미스트롯2 레전드 미션 베스트 준결승1'은 오늘 12일 낮 12시 전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arusi@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