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2021년 디즈니의 새로운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돈 홀·카를로스 로페즈 에스트라다 감독)이 국내 엔딩크레딧송의 주인공을 오마이걸 효정으로 발표했다.
지난 18일 한국어 버전 엔딩크레딧송의 주인공을 실루엣으로 공개하며 궁금증을 높였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이 화제의 주인공을 공식 발표했다. 국내 엔딩크레딧송의 주인공은 걸그룹 오마이걸의 리드보컬 효정이다.
밝고 당찬 모습의 '캔디 리더'로도 유명한 효정이 이번에 참여한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의 엔딩크레딧송 '길(Lead The Way)'은 신비롭고 이국적인 영화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곡이다. 특히 용맹한 전사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시수의 위대한 여정에서 풍기는 신비로운 느낌과 밝은 메시지가 효정의 매력적인 음색과 함께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어둠의 세력에 의해 분열된 쿠만드라 왕국을 구하기 위해 전사로 거듭난 라야가 전설의 마지막 드래곤 시수를 찾아 위대한 모험을 펼치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다. 켈리 마리 트란, 아콰피나, 산드라 오, 대니얼 대 킴, 젬마 찬 등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했고 '모아나' '빅 히어로' '곰돌이 푸'의 돈 홀 감독과 '썸머타임' '블라인드스포팅'의 카를로스 로페즈 에스트라다 감독이 공동 연출했다. 오는 3월 4일 국내 개봉하고 하루 뒤인 5일 북미에서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