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미산장' 비, ♥김태희와 첫만남 공개 "마음도 예뻐..내가 먼저 만나자고 해"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1-03-11 09:12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skyTV의 종합예능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의 비가 산장 주인 김수미와의 대화를 통해 아내 김태희와의 첫 만남을 돌아본다.

11일 방송될 '수미산장'에서는 비와 김수미가 함께 생선을 구우며 소탈한 대화의 자리를 갖는다. 김수미는 "태희 씨하고 어디서 처음 봤어?"라고 비에게 물었고, 비는 "둘이 같이 광고를 찍었는데, 예뻤다"라고 솔직히 답했다.

그러나 김태희의 매력은 단순히 예쁜 것만이 아니었다. 비는 "태도부터가 스태프를 너무나 배려하고 있었다. 도시락도 먼저 갖다줬다. 그런 모습이 나에게는 새롭게 다가왔던 것 같다"라고 '사랑꾼'의 모습을 보였다. 또 그는 "내가 먼저 만나자고 했다"며 김태희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음을 털어놨다.

김수미는 "그럼 태희 씨는 아이 때문에 활동 안 해?"라고 질문을 이어갔다. 이에 비는 "아니다. 좋은 작품 있으면 할 것이다. 나도 늘 추천한다"라고 김태희의 연기 활동 또한 지지할 생각임을 밝혔다. 그러자 김수미는 "나도 임신 9개월까지 드라마 속에서 임신한 역할로 연기했어. 그리고 출산 뒤 한 달 만에 복귀도 했지"라고 치열했던 젊은 시절을 회상했다.

'수미산장'은 KT그룹 방송 채널 사업자인 skyTV의 종합 드라마 오락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한다. skyTV는 SKY 채널,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스타일 채널 OL!FE, 스포테인먼트 채널 skySports 등의 채널을 운영하는 종합 콘텐츠 기업이다.

'세기의 커플' 비와 김태희의 러브스토리는 11일 밤 10시 40분 SKY와 KBS2에서 방송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에서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