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케이광자매' 김경남 "배우 한예슬과 동명 캐릭터, 긴머리로 등장해"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1-03-12 14:50


사진=KBS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한예슬과 동명 캐릭터, 긴머리 스타일로 등장한다."

배우 김경남이 12일 온라인 중계한 KBS2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김경남은 "미스터리 스릴 장르와 가족극의 만남이 궁금했고 한예슬 역할도 다채롭게 표현해보고 싶었다"며 "훌륭한 제작진, 출연진과 함께 해서 하루하루가 즐겁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배우 한예슬과 동명 역할이다. 또 긴 웨이브 머리 스타일로 등장한다"며 "작품을 하면서 가발을 처음 써봤는데 불편했지만 자연스러워 보이려고 관리를 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13일 첫 방송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장미빛 인생' '소문난 칠공주' '애정의 조건' '수상한 삼형제' '왕가네 식구들' '왜그래 풍상씨' 등 초대박 시청률을 이끌며 안방극장을 뒤흔들었던 '가족극 대가' 문영남 작가가 약 2년 만에 주말극으로 복귀한 작품인 '오케이 광자매'는 '천명' '동안미녀' '부자의 탄생' 등에서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진서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