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고기 "현재 예쁜 연애중…전처 유깻잎도 열애 알고 있어"[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1-03-30 19:30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유튜버 최고기가 현재 열애 중임을 공개했다.

30일 최고기는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최고기 ENTJ에 '형 이쁜 사랑 중이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최고기는 "현재 연애를 하고 있다. 솔직하게 오픈하는 사람이라서 이렇게 이야기하는 게 맞을 것 같다. 딸 솔잎이는 아직 모르고 유깻잎은 알고 있다"라며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최고기는 "어쩌다 만나다보니 정이 생겼다. 내가 먼저 사귀자고 이야기했다. 대여섯 번 까였다. 그러고 나서 사귀게 되었다"고 열애를 시작했음을 공개했다.





그는 "공개 연애를 안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은 지가 좀 됐다. 이번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성격상 이런 걸 숨기는 걸 못한다"라며 "있으면 있다고 얘기를 해야하는 게 좋은 것 같다. 그러나 여자친구가 누구인 지는 공개하고 싶지 않다"라고 덧붙였다.

또 "이혼 당시에는 계획적이지 못하고 힘든 상황이 있었는데, 그 친구를 만나고 나서 엔도르핀이 엄청 많이 돈다"라며 현재 열애로 행복해하고 있음을 전했다.

한편 최고기와 유깻잎은 최근 종영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에 이혼 6개월만에 출연해 여전히 복잡한 감정을 가진 커플로 등장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narusi@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