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아이콘(iKON)의 신곡 '열중쉬어 (At ease)'가 공개됐다.
아이콘은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파이널 경연을 위해 준비한 신곡 '열중쉬어 (At ease)'를 발매했다.
강렬한 드롭과 반복되는 훅, 후반부로 갈수록 마치 다른 곡처럼 느껴지게 하는 아웃트로 멜로디와 사운드가 지루할 틈 없이 신선하다. 아이콘 특유의 엔도르핀 에너지는 솟구치는 것은 물론 자유롭고 와일드한 매력이 무대 위에서 100% 발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콘은 그간 순위와 상관 없이 '리듬 타 (RHYTHM TA)'를 시작으로 '사랑을 했다'+'죽겠다' 매시업, 블랙핑크 리사와 컬래버 곡 '클래씨 새비지' 등을 선보이며 '킹덤'을 진짜 '레전더리 워'로 만들어온 일등공신이다.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자신들만의 힙합 스웨그 가득한 퍼포먼스와 긍정적인 마인드가 빛을 발했다. 또 경연이 거듭될 수록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로 하여금 '거북콘' '계단콘'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모든 무대에 진심으로 임하는 동시에 그 순간을 마음껏 즐기며 아이콘다운 매력과 멋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줬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제 남은 무대는 단 하나, '킹덤' 파이널 경연이다. 음원만으로도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아이콘의 '열중쉬어' 무대는 오는 6월 3일 방송되는 '킹덤'에서 최초 공개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