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인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 '블랙 위도우'가 오는 7월 7일 오후 5시 전세계 동시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는 '블랙 위도우' 개봉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블랙 위도우'를 감상하기에 최적의 상영관인 돌비 시네마와 MX관을 통해 사전 예매한 고객에게는 팝콘(R) 그리고 탄산(R) 쿠폰으로 구성된 '돌비/MX 패키지'(총 1만개) 교환권을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예매 이벤트의 모든 상품은 '블랙 위도우'의 개봉일인 7월 7일부터 수령 가능하다.
더불어 2주차, 3주차에는 메가박스가 특별히 기획한 주차별 스페셜 굿즈가 준비되어 있어 N차 관람을 마다 않는 마니아 관객들에게 더 없이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페셜 굿즈 이미지 및 배부 일정은 메가박스 SNS를 통해 주차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메가박스는 해당 기간 동안 BC카드 페이북, 카카오페이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 및 증정 쿠폰을 제공하고 G마켓 채널을 통해 관람권과 음료 패키지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 역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또는 제휴사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