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이진호가 남다른 존재감의 '일일 대리 출석자'로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10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은 '너희들이 보고 싶어서 오랜만에 뭉쳤高'에서 전학 온 그룹 티아라 특집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이진호가 기존 멤버 김영철을 대신해 일일 대리 출석자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요즘 대세'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이진호는 기세 등등한 입담으로 강호동, 이수근 등 멤버들과 찰떡같은 티키타카를 주고 받았으며, 상황에 따라 능수능란한 완급 조절을 선보이기도 해 큰 웃음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진호는 '나를 맞춰봐' 퀴즈 시간에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2교시 장학퀴즈 시간에는 효민과 한 팀을 이루어 '신문지 퀴즈'부터 '믹스 음악 퀴즈'까지 완벽하게 소화, 정답을 맞출 때마다 승리의 춤 세리머니까지 선보였다.
이진호는 '아는 형님'의 일일 대리 출석자로 등장해 멤버들은 물론 게스트들의 이야기에 집중하고, 적재적소에서 맞춤형 리액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천상 개그맨'답게 때때로 유머러스한 상황극을 전하는 등 누구보다 즐겁게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자신의 진가를 톡톡히 보여주었다.
한편, 이진호는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 LG헬로비전, 더라이프 '우리동네 클라쓰', 카카오TV '맛집의 옆집', 카카오TV '야인 이즈 백', 유튜브 '깡철개그부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