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방민아가 오늘(25일) 방송되는 네이버 NOW. '응수씨네'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방민아가 첫 출연하는 네이버 NOW. 프로그램이자 생방송 보이는 오디오쇼로 진행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방민아는 이날 방송에서 MBC 스페셜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와 영화 '최선의 삶'의 주역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열일 행보를 걷고 있는 근황과 작품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방민아가 그동안 영화와 드라마, 공연, 음악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활약을 펼쳐온 만큼 '응수씨네'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2015년 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를 통해 손녀와 할아버지 지간으로 호흡을 맞추었던 방민아와 김응수가 '응수씨네'로 약 6년 만에 재회한 점은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는 대목.
'응수쌤'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라는 말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출연을 결정했다는 방민아는 김응수를 향한 무한한 신뢰와 존경심을 드러내며 색다른 선후배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 NOW.의 모든 쇼는 방송이 종료된 이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