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에 오디션 우승자 출신 및 전,현직 가수 등 유명인들이 대거 도전장을 내밀며 살벌한 '가왕 전쟁'을 예고했다.
'국민가수'의 초호화 라인업을 본 네티즌들 역시 "이 분들이 대체 왜 여기에 나와?" "경연 참가자가 아니라 마스터 분들 아닌가요?" "라인업 정말 대박이다" 등 충격적 반응들을 쏟아냈다. 과연 명실상부 대한민국 명품 보컬리스트로 사랑받아온 인기 가수들이 '국민가수'에 도전한 이유는 무엇일지, 모든 이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런가하면 자신만의 음악을 하며 노래로 생업을 이어가는 보컬 트레이너를 비롯해 음악 관련 콘텐츠를 만드는 유명 유튜버들 또한 대거 지원해 수준급 노래 실력에 내재된 끼를 한껏 발산, 눈을 즐겁게 했다. 여기에 마음 한편 가수의 꿈을 키우고 있었다는 유명 배우 역시 야심찬 도전 의지를 전해 현장을 뒤집었던 터. 시대물, 현대극 등 장르를 불문하고 작품 활동을 이어온 이 배우가 예심장 문을 열고 들어오자 제작진 모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놀라운 탄성을 토해냈다는 후문이다. 이미 실력을 검증받은 현역 가수 및 유명 연예인들 중 '국민가수' 최종 우승자가 나오게 될지, 아니면 이들을 모두 제치고 새로운 강자가 탄생하게 될 지 초미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