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B tv 케이블 '우리동네 B tv'와 채널S가 손잡은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에 찾아온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이 "연애를 안 한 지 오래됐다"면서 결혼 계획을 밝혀 관심을 모은다. 무엇보다 '산장지기' 전광렬이나 '산장 매니저' 이수영, 허경환의 몰아가기에 갑자기 이야기를 꺼낸 것이 아니라, 또 '셀프 고백'으로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고 해 기대감이 높아진다.
산장에서 김용준은 집에서 즐겨보는 프로그램으로 '자연인'이 나오는 프로그램을 언급했고, 현재 일상을 공개하며 집에 가면 외로움을 느낀다고 고백했다. 이와 함께 자연스럽게 그는 "연애 안 한 지 오래됐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또한 "이제는 (결혼에) 조바심을 낼 때가 아닌가 생각한다"며 자신의 결혼 로망까지 공개했다.
이어진 김용준의 질문은 산장지기 전광렬과 산장 매니저 이수영, 허경환을 당황하게 했다. 그는 '제 결혼식 로망을 이룰 수 있을까요?'라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
보는 사람들의 가슴까지 뻥 뚫리게 만드는 강원도 횡성 자연 속의 질주와 김용준의 결혼 계획, 그리고 결혼 로망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산장 2'의 3회는 오늘(27일) 수요일 만나볼 수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