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오리지널 시리즈 '어느 날'을 성공적으로 탄착시킨 쿠팡플레이가 콘텐츠 시장의 신흥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영화, 드라마, 예능, 키즈/교육은 물론, EPL 경기 중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런칭 1년만에 놀라운 성과를 기록하고 있는 쿠팡플레이가 자체 시리즈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국내 콘텐츠 시장의 신흥강자로 제대로 자리매김했다.
|
음악 콘텐츠도 막강하다. 쿠팡플레이의 첫 번째 뮤직 콘서트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가 12월 4일(토) 밤 11시 30분 라이브 스트리밍 된다. 이는 쿠팡플레이가 영국 현지 콜드플레이의 콘서트를 기획 및 주최하여 오롯이 라이브 스트리밍 하는 것으로, 해외 아티스트의 콘서트에 목말랐던 팬들에게는 더 없이 기쁜 소식이더. 쿠팡플레이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콜드플레이와의 온라인 팬미팅 및 서울/부산 영화관에서 '함께 보는 콘서트', 영국 현지공연 관람 초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는 것으로 많은 이들에게 호응받고 있다. 이처럼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다각도로 접근하고 있는 쿠팡플레이는 이번 '콜드플레이' 콘서트를 통해서도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