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소희, 소문난 라면 킬러 "난 같이 여행하기 싫은 스타일"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1-02 19:49 | 최종수정 2023-01-02 19:5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한소희가 여행 스타일에 대해 '즉흥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2일 'W KOREA' 유튜브 채널에는 "한소희 기내에선 뭐 하세요? 여행할 땐 어떤 스타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소희는 런던의 어느 저택에서 화보를 촬영, 현장에선 한소희의 모습에 환호성이 터져나왔다.

한소희는 평소 여행 스타일을 묻는 질문에 "즉흥이다. 계획 따윈 없다"면서 "날짜, 장소, 밥 먹는 거 그냥 그 기분에 따라 결정하는, 정말 같이 여행하기 싫은 스타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관광과 맛집' 중 '관광'을 고른 한소희는 "사실 숙소에서 잘 안 나간다. 숙소 관광. 호캉스"라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한소희는 "비행기에서 라면 먹는다. 일단 딱 타서 '기내식 필요 없으니까 라면만 주세요' 하고 바로 잠들어 버린다"면서 "이어폰 필참이다. 비행기를 오래 타다 보니 얼굴이 건조해져서 비행기 타는 순간 화장을 다 지우고 크림을 바른다"라며 비행 루틴을 공개했다.

한소희는 '얼굴에서 딱 한 군데만 메이크업을 해야된다면?'이라는 질문에 입술을 선택했다. 그는 "입술이 없으면 안된다"며 웃었다. 그러면서 "촬영 후 한식당을 예약했다. 한식을 너무 먹고 싶다. 그 중에서도 먹고 싶은 건 묵은지 김치 돼지찜"이라고 꼽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