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0기 돌싱 옥순♥'돌싱글즈' 유현철, 애틋한 장거리 연애…"이번주도 충전완료" 럽스타그램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01-09 13:42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ENA X SBS PLUS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옥순과 MBN '돌싱글즈3' 유현철이 애틋한 장거리 연애를 이어가도 있다.

옥순은 8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이번 주도 충전 완료♥ 근데 우리 사진은 다 왜이랩"라는 글과 함께 사진 몇장을 올렸다.

사진은 한 카페에서 유현철과 옥순이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이들은 매주 주말 데이트 연애를 하고 있다.

한편 옥순은 지난 2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커피를 따르는 영상과 함께 "나는 괜찮은데~ 댓글로 많은 분들이 서로 상처 주고 받으시는 것 같아 댓글 닫습니다! 다들 평안한 밤 되시길"이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앞서 유현철과 2022년 마지막 날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하자 "호텔 방에서 찍은 사진은 웬만하면 빼셨으면..님 이미지 생각해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너무 티 안 내셔도"등의 댓글이 달렸다. 이에 옥순은 "머릿속에 성관계밖에 없나? 불쌍하다"라고 강하게 대응하며 흥분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 타투에 대한 비난에도 "남에게 상처를 주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뱉는 당신 같은 사람들 인성이 더 싸구려" "문신은 지울 수라도 있지. 인성은 어쩔?"이라고 맞대응하는 등 악플에 민감한 반응을 나타낸 바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