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결혼 말고 동거' MC 한혜진, 아이키, 이수혁의 '동거 관련 밸런스 게임' 결과가 공개됐다.
한편, 이수혁은 "동거 사실을 가족에게 오픈하는 건 불가능하다", "동거 중 생리현상은 끝까지 참는다", "동거 중 선호 데이트는 집밥&집데이트"라며 경계심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던 중 그는 "만약 내가 여자친구의 10번째 동거남이라면 화난다vs괜찮다"라는 질문에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만난 지 얼마나 됐죠?"라고 겨우 입을 열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한혜진은 "너무 극단적이야"라면서도 "난 이래서 밸런스 게임이 좋아"라고 천연덕스럽게 말했다.
그런가 하면 '레전드 사랑꾼' 아이키는 "동거 첫날밤 침대or식탁?"이라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저는 식탁에서 사랑을 하겠습니다"라고 파격 답변했다. 하지만 이 질문은 동거 첫날밤 '꼭 필요한 물건'을 묻는 것이었고, 이에 아이키는 "밥은 먹어야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문제적 질문'으로 가득한 밸런스 게임 영상을 통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채널A '결혼 말고 동거'는 연애보다는 딥(deep)하고 결혼보다는 짜릿한, 지금 이 순간 뜨겁게 사랑하며 살아가는 실제 커플들의 24시간 밀착 동거일지를 담는다. 20일 금요일 오후 8시 2회 연속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