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경완, ♥장윤정에 화내니까 살벌해…"나한테 왜 그래?" 일촉즉발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2-07 09:00 | 최종수정 2023-02-07 09:01


도경완, ♥장윤정에 화내니까 살벌해…"나한테 왜 그래?" 일촉즉발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도경완이 아내 가수 장윤정의 핀잔을 듣고 억울함을 드러냈다.

최근 공개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부부선수촌-이번생은같은편'(이하 '이생편') 2회 선공개 영상에사는 액션배우 출신 순애보 남편 나한일과 톱모델 출신의 아내 유혜영 부부가 첫 훈련에 나선 모습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먼저 유혜영이 균형을 잡기 위해 스톤 두 개로 연습한다. 하지만 유혜영은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나한일은 "오른발을 팍 차 줘야 된다"면서 자신이 시범을 보인다. 나한일은 액션배우 출신답게 금세 감을 잡고 실력을 뽐낸다. 나한일은 스톤 1개로도 빙판을 왔다 갔다 한다.


도경완, ♥장윤정에 화내니까 살벌해…"나한테 왜 그래?" 일촉즉발
하지만 문제는 빙판 위에 제대로 서 있지도 못하는 아내 유혜영을 아랑곳하지 않는다는 점. 유혜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옆에 누가 있는지 없는지 전혀 신경도 안 쓰고 혼자 너무 집중해서 한다"며 "같이 하는 게임인데 혼자만 하면 어떻게 하느냐"고 아쉬워했다.

스튜디오에서 방송을 보던 장윤정도 "그래 저게 문제다! 혼자만 진도를 빼느냐"고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자 옆에 앉아있던 도경완은 "왜 나한테 그러느냐"고 정색,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번생은 같은편'은 대한민국 대표 부부 MC 장윤정 & 도경완과 스타 부부들이 함께하는 신개념 부부 스포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