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B6IX 동현, 금수저였나…성규 "가수는 취미활동, 유복한 집안"('교양있고')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02-20 16:39


AB6IX 동현, 금수저였나…성규 "가수는 취미활동, 유복한 집안"('교…
사진제공=U+(유플러스) 모바일tv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AB6IX 동현을 둘러싼 '금수저설'이 제기된다.

20일 공개될 '교양있고' 3회에서는 AB6IX 멤버들이 자체 프로필 검증에 나서는 내용이 담긴다.

멤버 동현은 "저한테는 쌍둥이 형이 하나 있습니다"라며 "아버님께서 조경사업을 하시는데, 형은 그 쪽으로 공부 중"이라고 가족을 소개한다. 그러던 중 전웅이 불쑥 "아버지가 부자신가요?"라고 '금수저설'을 제기했고, MC 투성규 역시 "유복한 집안이네", "가수는 취미활동이구나"라며 동조한다.

이후 '돌끼 테스트'에서 멤버들은 성대모사로 '돌끼 입증'에 도전했다. 전웅이 "부잣집 초인종 소리를 내보겠다"고 심상치 않은 성대모사를 예고하자, MC 김성규는 "동현이네 집 초인종 소리?"라고 답해 폭소를 자아낸다. 전웅의 '부잣집 초인종 소리'와 '고라니 소리', 동현의 '도라에몽 목소리로 노래하기' 등 예상을 뛰어넘는 성대모사 퍼레이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MC 장성규 역시 "월클이 되려면 기본적으로 성대모사 10개 이상은 해줄 수 있어야지"라며 영화 '관상' 속 이정재의 "내가 왕이 될 상인가?"를 외친다. 하지만 멤버들은 결코 굴하지 않았고, '월클' 장성규를 뛰어넘는 능력치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

U+ 모바일tv의 Edu K-dol 육성 프로젝트 '교양있고(高)' 3회는 20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