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소영♥오상진, 사귀는 거 이렇게 티내도 되나?..누리꾼 지적에 “저도 당황”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3-02-20 09:42 | 최종수정 2023-02-20 09:42


김소영♥오상진, 사귀는 거 이렇게 티내도 되나?..누리꾼 지적에 “저도 …

김소영♥오상진, 사귀는 거 이렇게 티내도 되나?..누리꾼 지적에 “저도 …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방송인 겸 사업가 김소영이 남편 오상진의 달달한 발언에 감동했다.

지난 19일 김소영은 "'동상이몽' 녹화 간 상진. 갑자기 왜 이런 멘트...."라는 글과 함께 오상진과 나눈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김소영은 딸과 찍은 사진을 오상진에게 전송하며 "천사랑 엄마랑 놀러 간다"라고 상황을 전했다. 이에 오상진은 "엄마도 천사임"이라고 답했고 김소영은 "헉. 감동인데 예상 못한 발언..."이라며 좋아했다.

해당 게시글을 본 한 누리꾼은 "엄마도 천사임...? 둘이 사귀나... 이렇게 티내도 되는 건가...ㅎㅎㅎ(보기 좋네요)"라고 했고 이에 김소영은 "아니 저도 당황했잖아요. 너 나 좋아하냐... 이틀 동안 애 봐서 그런가?"라고 설렘과 당황을 동시에 느꼈다고 털어놨다.

한편 김소영은 오상진과 지난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또 김소영은 오상진과 tvN '프리한 닥터' 등에 출연 중이며 책방을 운영하는 사업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