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민철 변호사 "김종국, 여자관계 없지 않아...사기 많이 당해" 폭로 ('미우새')[종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3-13 08:58 | 최종수정 2023-03-13 08:58


박민철 변호사 "김종국, 여자관계 없지 않아...사기 많이 당해" 폭로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박민철 변호사가 친구 김종국에 대해 "생각보다 여자 관계가 없지 않다"고 폭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 김종국, 김종민이 모여 자기 친구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미우새' 멤버들은 뮤지, 천명훈, 유민상, 풍자, 박민철 변호사를 자신들의 친구로 소개했다. 이상민은 박민철 변호사를 향해 "일반인이 오시면 안 되는거 아니냐"고 했고, 그때 대형 로펌 변호사인 박민철의 명함을 받고 화들짝 놀랐다.

김종국은 자신의 친구로 출연한 박민철 변호사에 대해 "셀럽이다"면서 "톱스타들의 이혼 전문 변호사다. 누구인지 말할 순 없지만 굉장한 톱스타들의 이혼을 맡았다"고 소개했다.

박민철 변호사는 김종국이 직접 쓴 박민철 변호사 소개서를 읽었다. 박 변호사는 "말빨로 먹고 사는 제 친구는 저보다 잔소리가 심한 편이다"면서 "'사기 조심해라' 종국이 사기 많이 당했다. '사람 조심해라' 사람한테 많이 속았다"고 말해 김종국을 당황하게 했다.


박민철 변호사 "김종국, 여자관계 없지 않아...사기 많이 당해" 폭로 …
그때 멤버들은 김종국의 비밀을 묻자 박민철 변호사는 "종국이는 비밀이 진짜 없다. 보여지는 그대로다"고 했다. 그러자 탁재훈은 박민철 변호사에게 "보기보다 여자관계가 복잡하다고 해달라"고 하자, 이를 들은 김종국은 웃어보였다. 이에 박민철 변호사는 "근데 비밀을 하나 폭로하자면 생각보다 여자 관계가 없지 않다"고 했다. 멤버들은 변호사다운 애매한 답변에 당황했다. 그러자 박민철 변호사는 "정정하자면 생각보다 여자 관계가 없지 않을 가능성이 많지가 않다"며 피해가는 답변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를 들은 탁재훈은 "이 정도면 진짜 없나보다"며 웃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