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성광♥' 이솔이, 42kg 유지하는 식단 공개 "불필요한 지방 다 빠져"('이솔이')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4-02 21:23 | 최종수정 2023-04-02 21:23


'박성광♥' 이솔이, 42kg 유지하는 식단 공개 "불필요한 지방 다 빠…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솔이가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식단을 공개했다.

1일 이솔이의 유튜브 채널에는 '인생의 8할 I 체중 유지하는 아침 식단 I 프리랜서의 삶 I 운동 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이솔이의 매일 아침 루틴으로 시작됐다. 따뜻한 물에 한 접시 가득히 담은 채소와 견과류, 유기농 아몬드 비건우유를 아침 식단으로 먹었다. 이솔이는 "들기름을 뿌려주면 오메가3도 같이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늘씬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 이솔이는 "몸매 유지, 식단을 많이 물어보셔서 매일 아침마다 먹는 식단을 공개한다. 1년은 넘게 이렇게 먹고 있다. 유기농 제품을 선호한다"면서 "아침에 따뜻한 물 한잔은 정말 건강에 좋다. 파이토케미컬을 아침마다 먹으면 일주일만 지나도 변화가 느껴진다. 몸에 불필요한 지방들이 빠지는게 느껴지고, 몸에 에너지가 돈다. 또 피부나 배변 활동에도 전반적으로 변화가 찾아온다"고 팁을 알려주었다.

이어 "원래 하루에 한끼만 먹을때 47~8kg이었는데, 지금 10% 정도 빼서 42~3kg 유지하고 있다"라고 몸무게를 밝히며 "유지하는 데는 간헐적 단식보다는 세끼를 건강한 음식으로 챙겨먹는게 더 중요한 것 같다. 아침은 채소와 계란 그리고 점심과 저녁은 지중해식 식단으로 먹고 있다. 건강한 음식을 쫓으면 다이어트도 따라온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후 이솔이는 남편 박성광과 산책 및 운동을 하고, 라이브 방송도 진행하며 바쁜 하루를 보냈다. 늦은밤, 이솔이는 런닝머신을 꼭 하며 하루의 마지막까지 자기관리에 힘쓰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 2020년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