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이현♥인교진, 골프대결하다 부부싸움 "미치겠다 진짜"('소이현 인교진')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4-11 18:30 | 최종수정 2023-04-11 18:30


소이현♥인교진, 골프대결하다 부부싸움 "미치겠다 진짜"('소이현 인교진'…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골프 대결을 펼쳤다.

11일 소이현 인교진 부부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인교진의 리벤지 매치. 다시 돌아온 스크린 골프 대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두 사람은 스크린 골프 대결을 펼쳤다. 소이현은 "내기하자. 진 사람 카드로 제작진과 회식하자"고 제안했다.

이후 대결을 시작했고, 두 사람은 서로 방해공작을 펼치는 등 치열한 모습을 보였다. 소이현은 "골프는 장갑 벗을 때까지 모르는거다"라며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소이현♥인교진, 골프대결하다 부부싸움 "미치겠다 진짜"('소이현 인교진'…
'골린이' 소이현은 후반부에서 진가를 발휘했고, 이에 인교진은 "아까 또 봐주다 이렇게 됐다. 미치겠다 진짜"라며 안타까워했다. 하지만 소이현은 "진심으로 다 쳐놓고서..웃긴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3타 차이로 소이현이 승리했고, 인교진은 "조만간 골프대결 또 하겠다"며 열받아했다. 하지만 인교진은 "그래도 와이프가 이겨서 웃는게 가정의 평화를 지키는 길이다"고 너스레를 떨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