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김혜수X염정아 '밀수', 올여름 극장 황금 라인업 완성..7월 26일 개봉 확정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3-04-12 08:27


[공식] 김혜수X염정아 '밀수', 올여름 극장 황금 라인업 완성..7월 …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범죄 영화 '밀수'(류승완 감독, 외유내강 제작)가 올 여름, 7월 26일(수)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밀수'가 오는 7월 26일 극장 개봉을 빠르게 확정했다. '밀수'는 믿고 보는 류승완 감독의 새 프로젝트이자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까지 베테랑 배우들과 신예 배우들의 매력적인 캐스팅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품.

'밀수'는 런칭 포스터와 런칭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들 사이 2023년 여름, 꼭 봐야 할 기대작으로 회자되어 왔다. 특히 극장에서 먼저 공개된 '밀수' 예고편은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류승완 감독의 색깔, 배우들의 열연, 여름의 감성까지 짧은 시간 강렬한 느낌을 제공함으로써 올 여름 필람 영화로 일찌감치 눈도장을 받기도 했다.

오는 7월 26일로 개봉 날짜를 확정한 '밀수'는 앞으로 남은 세 달 여간 개봉을 준비하며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칠 예정이다.

'밀수'는 '모가디슈' 이후 류승완 감독이 선보이는 신작. 무엇보다 '모가디슈'로 함께 했던 조인성을 제외한 모든 배우들이 류승완 감독 작품에 첫 출연이라 신선한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매 작품마다 성역 없는 장르 도전과 업그레이드된 연출력으로 관객과 소통해온 류승완 감독의 믿고 보는 여름 극장 개봉작이라 더욱 반갑다.

시원하고 짜릿한 여름 영화 '밀수'는 현재 후반 작업을 마치고 올 여름 7월 26일,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밀수'는 평화롭던 바닷가에서 밀수에 휘말리게 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등이 출연했고 '베테랑' '모가디슈'의 류승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7월 26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